skip to Main Content

피부타입별 관리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피부타입별 관리를 소개합니다.

민감성 피부

민감성 피부란?

민감성 피부는 외부의 환경, 화장품, 세안 등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피부로 작은 요소에도 붉어지며 각종 트러블이 생깁니다. 이는 인종, 나이, 성별에 따라 유전적으로 타고 나기도 하지만 환경적 요인 및 생활 습관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또한 화장품이나 자외선 과다 노출 등으로도 발생 가능합니다. 거친 클렌징, 과도한 각질 제거, 오염 물질등의 자극에 대한 노출 등은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미세한 손상을 일으켜 염증을 일으킬 수 있고 이로 인해 피부는 더욱 민감하게 바뀌게 됩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에는 다이어트나 스트레스가 면역 시스템에 영향을 끼치기도 하며 계절적 변화, 호르몬 변화에 따라서도 예민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Ingredient

민감·예민성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

감초 뿌리 추출물

항염증, 항산화제 역할

쉐어버터

카라이트 나무의 씨앗 추출물로 지방산과 비타민 E가 풍부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

분홍 바늘꽃

염증과 자극, 프로피오니박테륨을 감소

호박씨유

비타민 A가 풍부하여 피부의 자연 치유 과정 촉진

효소

막힌 모공, 잔주름 등의 표면을 깨끗하게 정리

캐모마일

상처 피부에 아주 효과적

skin management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민감성 피부 관리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민감성 피부 관리 프로그램과 진정 관리를 통해 면역 강화 및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며 피부의 탄력과 원활한 수분공급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드립니다. 이러한 피부 관리와 더불어 프락셀, IPL등의 레이저시술과 PDRN, PRP, 줄기세포 주사를 통한 항노화 시술이 병행될 경우, 더욱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아토피·악건성 피부

ATOPY·DRY SKIN

아토피·악건성 피부란?

아토피 피부염은 전체 인구 중 10 ~ 20%로 추산 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질환입니다. 증가 원인으로는 공해와 같은 자극 물질의 증가, 여러 가지 알레르기 물질의 증가 등이 거론되고 한국의 경우에도 병원 방문 외래 환자의 8~10%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의 보습능력이 떨어지는 악건성 피부는 그 자체로도 피부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며 아토피성 피부의 악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토피·악건성 피부의 증상

뺨이나 이마, 머리 부위에 나타나며 손으로 긁으면 진물이나 딱지가 앉음

얼굴이나 손과 같은 부위의 피부가 두껍게 변하는 증상이 발생

팔과 다리와 목 등의 접히는 부위에 나타나기도 하고 피부가 건조해짐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지며 팔다리의 바깥쪽으로 피부염 발생

skin management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아토피·악건성 피부 관리

비포앤애프터클리닉에서는 피부의 재생을 돕는 광선 재생 레이저와 보습 관리 및 피부 내 주사요법과 혈관 내 주사요법을 병행 치료하여 피부 상태를 개선합니다.

Precautions
아토피·악건성 피부환자의
주의사항

피부가 건조 해 지지 않도록 매일 1회 물로 샤워 하고 바디클렌저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2일에 1회가 가장 적합합니다.
샤워 후에는 보습로션을 충분히 발라줍니다.
외부온도와 습도의 급격한 변화에 피부염을 악화 시킬 수 있기 때문에 환경적인 조절이나 직업적으로 노출 될 수 있는 자극적인 물질 및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스턴트 음식은 삼가해야 합니다.
면제품 의류를 입는것이 좋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