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FACE lifting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FACE lifting을 소개합니다.

써마지

써마지는 비침습적인 RF(radiofrequency) 치료 장비로서 당신의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며 보다 더 젊어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Why

왜 써마지CPT 인가요?

2003년 FDA에 리프팅의로 최초허가를 받은 장비 6MHz의 레이저 파장 사용 (1초에 6백만번의 진동을 통한 파워풀한 에너지발생)
최신 업그레이드 써마지는 CPT버전으로 통증 획기적 통증 감소

1세대 thermacool

2세대 써마지 NXT(본체 회색)

3세대 써마지 CPT(본원보유, 본체 흰색)

13년 이상의 역사 100여 개국에서 600,000여 건 시행 73건이 넘는 특허

Advantages

써마지의 장점

비수술적, 비침습적 시술

단 1회의 치료

빠르고 편안함

즉각적인 일상생활이 가능

효과가 수년간 지속

다양한 신체 부위에 적용

Procedures

써마지 시술 안내

진동기능 ON

최신 써마지CPT는 진동기능이 탑재되어 마취없이도 편안히 시술이 가능합니다.

써마지CPT 450샷

풀페이스와 목주름은 900샷정도가 필요하며 450샷으로도 피부탄력이 호전되는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시술시간 40분

450샷 시술시간은 보통 30-40분 내외입니다.

에너지 2.5-3.0j

개개인의 피부 두께와 노화정도가 달라 시술자의 노하우와 피부반응으로 에너지의 세기를 조절해야 합니다.

알고 계신가요?

KNOW

원리를 이해하면 기다림이 즐겁습니다.

써마지레이저는 일초에 육백만번의 분자간 진동을 이용하여 진피 3mm까지의 콜라겐을 수축시키게 됩니다. 수축된 콜라겐은 콜라겐을 생성시키는 섬유아세포를 자극하게 되어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시키라는 시그널을 만들어 보내게 되고 시그널을 전해받은 섬유아세포가 활성화하여 새로운 피부탄력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

효과는 시술 후 6개월까지도 현재진행형

위의 원리에서 알려드린 것처럼 시그널을 전달받은 섬유아세포가 새로운 콜라겐을 형성시키는데 적어도 한달이상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보통 시술직후에도 기존의 콜라겐들이 작고 통통해 지기 때문에 잔주름이 개선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효과는 6개월까지 서서히 현재진행형입니다.

FAQ

써마지CPT 궁금증 FAQ

써마지는 비침습, 비절제 시술이기에 따로 준비하거나 주의하실 점은 없습니다.
시술전날 충분한 수면으로 몸상태를 좋게 하시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시술후에 화장도 가능하므로 간단한 화장품을 가지고 오셔도 좋습니다.

써마지 CPT는 예전 써마지와 다르게 마취가 필요 없어 약 40~60분 정도의 시술 시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치료 부위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질 수는 있지만 도어투도어 시간은 1시간~1시간 30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써마지레이저의 콜라겐 자극으로 치료 이후에 즉시적으로도 효과를 보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렇게 사람마다 효과가 3개월까지 나타날 정도로 다양한 것은 콜라겐 재생능력에 개인차가 있기 때문입니다.

시술직후 : 진피층의 즉각적인 타이트닝
4주 : 눈에 띄는 눈가와 입가의 얕은 잔주름개선
3개월이후 : 콜라겐생성을 통한 피부탄력증가

대부분의 고객들은 한 번의 치료만으로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1차 시술후 자연노화를 지연시키기 위해 1~3년 주기로 써마지 재시술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써마지리프팅은 빛을 이용한 에너지가 아닌 고주파의 진동에너지를 이용한 시술입니다. 이는 빛을 이용한 레이저와 달리 써마지리프팅이 피부색과 관계없이 받을수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시술후에도 평상시 사용하시는 자외선 차단제 정도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써마지는 피부 상층의 3mm까지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콜라겐을 형성유도합니다. 4.5mm까지 침투하여 더욱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한 울쎄라레이저와 시술시에 더 좋은 결과를 보입니다. 본원에서는 울쎄라와 슈링크,더블로라는 초음파리프팅 장비 세 대를 운용중이며 동시에 시술 혹은 한달의 이상의 간격으로 복합치료하여 좋은 결과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본원에서는 비침습적리프팅의 방법으로 ‘미스리리프팅’이라는 시술명에 대한 상표권을 보유중에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