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지방흡입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지방흡입을 소개합니다.

About Liposuction

비포앤애프터클리닉 레이저 지방 흡입은 유산소 운동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복부, 등, 허리, 종아리, 팔 등의 부분 비만을 해결해 드립니다.

PART

지방흡입 부위

허벅지 지방흡입

절개창이 2~3개 정도 만들어지나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는 부위에 시행되며 한쪽 당 500~2000cc 정도의 지방을 흡입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엉덩이 지방 흡입과 같이 시행되기도 하나 허벅지 단독 시행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시 중요한 것은 단순히 국소적인 허벅지 지방만을 흡입하는 것뿐만이 아닌 엉덩이와 허벅지, 무릎라인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복부 및 옆구리 지방흡입

복부 및 옆구리는 나이가 들수록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이긴 하지만 많은 양의 지방이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의 효과가 큰 부위입니다. 시술시 배꼽과 치골 상부에 2mm정도의 절개창을 내어 시술하며 1000cc~3000cc 정도의 지방흡입이 가능하고 2~4인치 정도의 허리 둘레 감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복부 지방 흡입시 깊은 층과 얕은 층을 골고루 흡입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팔 지방흡입

팔은 피부가 얇고 신경과 혈관이 피부 가까이에 위치하므로 시술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술 시 주로 팔꿈치쪽으로 절개하여 흉터가 남는 것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지방 축적의 정도에 따라 300~700cc정도의 지방을 흡입할 수 있습니다. 팔의 경우 처지거나 늘어짐으로 인한질 경우 지방세포의 크기의 변화가 원인이기 때문에 팔 지방흡입을 통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등 지방흡입

등은 피부가 두껍고 피하지방에 섬유질이 많이 시술하기 어려운 부위이며 속옷라인 주위로 살이 튀어나와 바디라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평소에는 잘 드러나진 않지만 키니 혹은 웨딩드레스 등을 입을 때 도드라지는 부위이며 마른 체형에서도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위해 지방 흡입이 꼭 필요한 부위입니다.

엉덩이 지방흡입

엉덩이 지방흡입은, 엉덩이가 큰 원인이 지방의 축적에 의한 것인지, 아니면 골반의 크기에 의한 것인지를 잘 감별해내야 성공적인 엉덩이 라인이 만들어 집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레이저 지방흡입술은, 주로 바깥쪽에서 이루어지게 되며 보통 한쪽당 500cc~2000cc 정도의 지방을 흡입하고, 수술 후 개별 맞춤 압박복 착용과 초음파 관리 등을 시행하여 엉덩이 가라앉음, 처짐 등의 걱정이 없습니다.

종아리 지방흡입

아무리 노력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가 종아리 입니다. 이는 다른 부위에 비해 상대적으로 지방층이 얇고 근육이 많기 때문입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지방흡입술은, 종아리 비만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지방축적에 의한 비만 부분을 골라 흡입하게 됩니다. 또한 수술 후 경락 마사지, 고주파, 초음파, 외부 레이저 등의 도움으로 근육의 울퉁불퉁한 라인이 매끄럽게 변하게 됩니다.

Back To Top